서비스정책
서비스정책
캐맥코리아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용합니다.
▶ 접수 절차
서비스는 다음 순서로 진행됩니다.
▶ 보증기간 산정
▶ 보증기간
일반적 보증 기간
구분 | 보증기간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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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제품 | 1년 | |
정품등록 제품 | 3년 | 정품등록이 가능한 모델의 경우 |
소모품 및 소모성부품 | 3개월 | 보증서 혹은 사용설명서에 소모품에 대한 별도의 보증기간이 기재된 경우에 한 함. 그 이외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처리 됨. |
① PC 스피커 – 6개월
② 헤드셋 | 이어폰 – 3개월
▶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
① 부품비: 부품비는 제품의 고장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부품을 사용할 경우의 비용을 말합니다.
② 수리비: 수리비용은 부품의 사용여부를 떠나, 수리를 하는데 필요한 수리의 시간 혹은 난이도에 따라 책정됩니다.
구분 | 보증기간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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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품사용 | 1년 | 수리일자를 기준으로 보증기간 내에 유/무상 수리를 한 경우 |
부품 미 사용 | 3개월 |
①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보증기간 내에 유상 혹은 무상 수리를 받은 경우에는 동일 결함 증상이 3개월 이내에 다시 발생하면 무상 처리합니다.
② 부품을 사용하여 보증기간 내에 유상 혹은 무상 수리를 받은 경우에는 동일 결함 증상이 1년 이내에 다시 발생하면 무상 처리합니다.
③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보증기간 이내에 수리를 받는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처리됩니다.
④ 개인용도가 아닌 영업적 용도로 사용되는 경우에는 위의 수리 후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▶ 유상수리
품질기간 경과 |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불량 및 고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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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부주의 | ① 고객 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②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③ 본사 서비스 센터 외의 임의 수리, 개조로 인하여 고장 발생 시 |
연결제품 | 자사 제품 외 타 제품 연결로 인한 발생한 불량인 경우 [컴퓨터, TV, 셋탑, 앰프 등의 연결로 인한 불량] |
천재지변 | 천재지변(지진, 풍수해, 낙뢰, 해일 등)외 화재, 염해, 동파 ,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 시 |
소모성 부품 |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|
▶ 수리 불가
보증기간 내이더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중요 핵심부품에 결함이 생긴 경우
▶ 택배비용 청구 기준
제품을 택배로 보내는 경우 아래의 기준을 적용합니다.
구입후기간 | 보증기간 | 비고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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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내실 때 | 받으실 때 | ||
30일 이내 | 회사 부담 | 회사 부담 |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, 테스트 시 정상일 경우, 구입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|
30일 이후 | 소비자 부담 | 회사 부담 | |
1년 이후 | 소비자 부담 | 소비자 부담 | 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|
▶ 서비스 택배
로젠택배
보내실 주소
▶ 주의사항
제품 포장
보내시는 분 정보 및 서비스 신청내용
타사 택배 서비스 이용
제품고장 유무 확인